[PCCE] 11.5 소개 UCCE2016. 7. 12. 09:45
* 4 가지 기능
1. Omnichannel - 원박스 채팅, 이메일, 콜백 Task Routing, 아웃바운드 API, Context Service
2. Scaled Up - 2000 상담사, 3000 CVP 포트, 초당 18콜, 상담사 최대 50개 큐
3. Redesigned - HDS 포함, CVP 서버 1대
4. New Features - Single Sing On, Virtualized Voice browser, Non-voice Precision Queues
* Resigned
(AS-IS)
Call Server, Data Server, Finesse, CUIC, UCM PUB, UCM SUB, CVP1, CVP2
(TO-BE)
Rogger, AW-HDS-DDS, ECE, PG, Finesse, CUIC, UCM PUB, UCM SUB, CVP
* ECE (Email, Chat, Callback)
- 원박스 솔루션
- 400명 블렌드 상담사 지원
- 간단한 설치
- Finesse Agent 가젯
- Single sign-on 지원
- Context Service 통합
- 400 이상 사용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서버 필요 최대 1500명
2. 멀티채널에 로그인 방법
- Agent Login API
- Agent State Change API
3. TASK 상태를 확인하는 방법
- Task Status API
- XMPP notifications
- Get Media/Task List APIs
4. TASK 처리하는 방법
- Task Accept API
- Task Pause / Resume API
- Task Transfer API
- Task Complete API
* Outbound APIs
• 간단한 캠페인 관리
• Create, View, Update, Delete
• 스케쥴
• Start, Stop
• 긴급 멈춤
• 다이얼 리스트 Import / 관리
• Do Not Call 리스트 관리
• Time Zone 관리
• Personal Callback 관리
• Campaign 통계
• Administrative Scripts 옵션
•Script overrides parameters defined in APIs
• 라우팅 스크립트에 Dynamic Route Targets
* 라이센스 업데이트
- CVVB media/ports 포함
- CUIC Premium 포함
- Remote Export Mobile 번들
- 5 REM 상담사 라이센스 50% 할인
- 새로운 미디어센스 번들
- 10 audio ports for $100 each
- UCCX 에서 PCCE 마이그레이션 프로모션
- 최대 30% 할인
- 100개의 다이얼러 포트를 위한 SWSS가 없다.
- 최소 상담사의 제한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