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ommy Note :: [PCCE] 11.5 소개

달력

4

« 2024/4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2016. 7. 12. 09:45

[PCCE] 11.5 소개 UCCE2016. 7. 12. 09:45

* 4 가지 기능

1. Omnichannel - 원박스 채팅, 이메일, 콜백 Task Routing, 아웃바운드 API, Context Service

2. Scaled Up - 2000 상담사, 3000 CVP 포트, 초당 18콜, 상담사 최대 50개 큐

3. Redesigned - HDS 포함, CVP 서버 1대

4. New Features - Single Sing On, Virtualized Voice browser, Non-voice Precision Queues


* Resigned

(AS-IS)

Call Server,  Data Server, Finesse, CUIC, UCM PUB, UCM SUB, CVP1, CVP2

(TO-BE)

Rogger, AW-HDS-DDSECE, PG, Finesse, CUIC, UCM PUB, UCM SUB, CVP


* ECE (Email, Chat, Callback)

- 원박스 솔루션

- 400명 블렌드 상담사 지원

- 간단한 설치

- Finesse Agent 가젯

- Single sign-on 지원

- Context Service 통합

- 400 이상 사용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서버 필요 최대 1500명


* Task Routing for Enterprise
- 멀티채널 라우팅과 관리를 위한 REST API 플랫폼
- 모바일과 웹
- CCE 라우팅, 관리와 리포팅
- Context Service 통합

* Task Routing APIs
1. 라우팅 요청 방법
- Task Route Request API
- Task Cancel API

2. 멀티채널에 로그인 방법

- Agent Login API

- Agent State Change API

3. TASK 상태를 확인하는 방법

- Task Status API

- XMPP notifications

- Get Media/Task List APIs

4. TASK 처리하는 방법

- Task Accept API

- Task Pause / Resume API

- Task Transfer API

- Task Complete API


* Outbound APIs

• 간단한 캠페인 관리

• Create, View, Update, Delete

• 스케쥴

• Start, Stop

• 긴급 멈춤

• 다이얼 리스트 Import / 관리

• Do Not Call 리스트 관리

• Time Zone 관리

• Personal Callback 관리

• Campaign 통계

• Administrative Scripts 옵션

•Script overrides parameters defined in APIs

• 라우팅 스크립트에 Dynamic Route Targets


* 라이센스 업데이트

- CVVB media/ports 포함

- CUIC Premium 포함

- Remote Export Mobile 번들

- 5 REM 상담사 라이센스 50% 할인 

- 새로운 미디어센스 번들

- 10 audio ports for $100 each

- UCCX 에서 PCCE 마이그레이션 프로모션

- 최대 30% 할인

- 100개의 다이얼러 포트를 위한 SWSS가 없다.

- 최소 상담사의 제한이 없음



:
Posted by 부다투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