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10. 19. 17:54
[ICM] CVP RONA 처리 방안 UCCE/ICM2015. 10. 19. 17:54
Refer 사용하지 않고 CVP 사용하는 경우
상담사가 연결된 고객의 전화를 60초 동안 응답하지 않으면 고객 호가 끊어 진다.
이럴 경우 2가지 방법으로 해결이 가능 하다.
1. refer 사용
[설정]
- script에서 refer를 enable 한다.
- oamp에서 전화번호에 대한 라우팅을 vxml으로 수정 한다.
- sip-ua에서 timers-expires의 경우 기본적으로 180초이다.
상담사 입장에서는 계속 ring이 울리지만, 실제로는 expire 이후에 새로운 invite를 보내기 때문에
새로운 콜로 인식되어 상담사가 받게 되면 모든 콜 데이터가 사라진다.
ring 시간을 늘리려면 해당 값을 수정해야 한다.
[결과]
- 상담사 전화기에 계속 ring이 울린다.
2. refer 사용하지 않는 경우
[설정]
- icm queue에서 requery를 enable 한다.
- requery 상태 체크해서 no answer인 경우 다시 큐로 집어 넣어 준다.
- oamp에서 전화번호에 대한 라우팅을 cucm으로 수정 한다.
[결과]
- 60초간 ring이 울리고 상담사는 이석으로 변경되고, 고객은 큐 음악을 다시 듣는다.
- 만약 60초의 시간을 줄이고 싶으면 oamp에서 RONA 설정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