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ommy Note :: [UCCE] 11버전 업데이트

달력

5

« 2024/5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2015. 10. 5. 11:55

[UCCE] 11버전 업데이트 UCCE2015. 10. 5. 11:55

[UCCE]


1. Live Data 

- CUIC의 보고서와 Finesse의 가젯으로 크게 2가지 타입의 라이브 데이터를 제공한다.

- 4가지의 보고서가 추가 됨

Agent Live Data Report

> Agent Skill Group Live Data Report 

> Precision Queue Live Data Report 

> Skill Group Live Data Report 

- 라이브데이터를 위한 기술

 Feature / Capacity Item 

11버전 

 Fundamental Processing Component

Apache Storm 

 Data Processing Model

Stream Processing 

 Data Delivery Model

Publish / Subscribe 

 Fundamental Delivery Component

JMS Bus 

 UCCE Scaling Model

Horizontal - Contact Sharing 

 Extensibility

ODBC 

- 라이브데이터 구성도




2. IPv6 지원 (단, CTIOS, CAD, IPIVR, MediaSense의 경우 IPv4만 지원)


3.Outbound Option

- IOS 15.5(3)M 에서 CPA(Call Progress Analysis) 지원

- 600개의 캠페인 지원

- E1, R2 시그널 지원

- SIP 에러 코드에 대한 추가적인 결과 값 제공


4. Contact Sharing

- Live Data를 이용하여 최대 상담사 24000명 그리고 IVR 10,000 포트까지 Sharing 을 해서 콜에 대한 핸들링 확대

- 스킬 및 PQ를 모아서 새로운 Contact Sharing 그룹을 만든 후에 스크립트에서 라우팅을 결정 한다.


5. CCMP 11버전

- UCCE, CVP, CUCM에 대한 11버전 지원

- Windows Server 2012 R2 Standard Edition

- SQL Server 2014 Standard Edition

- JRE Update

- IPv6 Support


6. Prime Contact Center Assurance Module

- 토플로지 : 실시간으로 주변의 상태를 확인 가능

- 이벤트 상관관계 : 현상에 대한 주요 원인 알림 기능

- 퍼포먼스 현황 : 퍼포먼스 이슈에 대한 문제점 알림 기능

- 콜 추적 : 콜 플로우가 끊어진 디바이스 확인


7. 추가 확장 기능

- 새로운 컨피그 제한 값

Call Type skill groups per interval : 30,000

System-wide max configured agents : 72,000

System-wide max skill group : 27,000

> Max agents per peripheral : 12,000

Max skill groups per peripheral : 4,000

- Hybrid Deployment ICM을 위한 Precision Routing

- 사이징 계산법에 대한 업데이트

- TCP heartbeat 체크 방식은 UDP herartbeat / TCP keep-alive 방식으로 변경

- VRU 10에 대한 failover type 업데이트 

- CTI 서버 메세지 프로토콜 업데이트


8. Compatibility Guide

http://docwiki.cisco.com/wiki/Unified_CCE_Solution_Compatibility_Matrix_for_11.0(x)


9. 하드웨어 업데이트

- 새로운 Rogger 4K 하드웨어

> BE6000H, C220 M4S TRC #2

- VMWare : ESXI 5.1, 5.5 update 2

- 가상화 Wiki 주소

>UCCE :http://docwiki.cisco.com/wiki/Unified_Contact_Center_Enterprise

>PCCE :http://docwiki.cisco.com/wiki/Virtualization_for_Cisco_Packaged_CCE


10. 새로운 전화기

- 7811 entry level 78XX

- 7821, 7841, 7861 (refresh)

- 8811 (nmonichrome) entry level 88xx

- 8841, 8851, 8861 line refresh


11. 향후 삭제 예정 기능

 기능

대체 

 윈도우 2008

윈도우 2012 

 UCCE/H and UCCE/H (Hosted) Deployments

HCS for Contact Center (HCS-CC) 

 ICM Agent Routing Service (ARS) PG

Unified CCE 

 On-Demand Licensing for CCE

HCS for Contact Center (HCS-CC) 

 /Load Configuration Parameter

끊어지면 Not Ready 상태로 변경 

 38XX ISR Gateway (EOS 2015년 10월)

현재의 게이트웨이 


12. 제거된 기능

 기능 

대체 

 Cisco Sibel CRM Connector and Data Store

B&S Solutions+ CRM Connectors 

 SCCP Dialer 

SIP Dialer 

 CTIOS for New deployments 

Cisco Finesse 

 CAD for New deployments

Cisco Finesse 

 Bug List in the Release Notes

Online Bug Search Tool (BSS) 

 종료된 단말:

 7970, 7961, 7941, 7921, 7910, 7912, CTS-500

새로운 단말 

 SQL 서버 2008

SQL 2014 


13. End Of Life Milestones

- 10.5버전의 경우

> 판매는 2016년 12월

> 소프트웨어 유지보수 2018년 6월 

> TAC 지원 2020년 6월


http://www.cisco.com/c/en/us/products/customer-collaboration/unified-intelligent-contact-management-enterprise/eos-eol-notice-listing.html



[PCCE]

1. 시스템 구성

- 기본 구성

> Call Routing (CCE)

> Outbound Option

> Call Reporting (UIC)

> Call Control (CCM)

> Self-Service (CVP)

> Desktop (Finesse)

- Option Available

> Multi channel

> Social Media

> Video

> Speech

> Reporting + WFO

> Ext. HDS


2. PCCE 확장

구분

구버전

11버전 

상담사

동시 사용자 1000명  

구성가능 사용자 6000명

동시 사용자 1500명

구성가능 사용자 9000명 

관리자

동시 사용자 100명

구성가능 사용자 600명 

동시 사용자 150명

구성가능 사용자 900명 

CVP 포트

1800 포트 

2700 포트 

* 1000명이 넘는 경우 UCS 240 또는 B200 시리즈여야 하고 HDS를 외부로 빼야 한다.


3. 하드웨어 구성 옵션

- UCS B200 M3 TRC Blade

- UCS B200 M4 TRC Blade

- UCS C240 M3S TRC Server

- Two for redundancy


[CVP]

1. 콜 스튜디오 업데이트

- Local variable

- REST client integration

- Variable manipulation while debugging

- Context service enabled


2.윈도우 2012 그리고 인포믹스 12.10


3. 윈도우 IPv6 지원


4. SME(Session Manager Edition) 지원


5. SIP Reason Code mapping to ISUP cause code

- 콜이 실패나는 경우에 대한 추적이 용이 해 진다.

- ISUP Cause Code (15.52Tx)와 SIP Reason Code와 Mapping


SIP Status 

CC 

Notify 

 486

17 

486 Busy Here 

 480 

31 

480 Temporarily Unavailable 

 403

21

403 Forbidden

 503

19

503 Service Unavailable

 504

202

504 Server Time out


6. CVVB (Cisco Virtualized Voice Browser)

- UCS-E와 함께 ISR 4K 시리즈 라우터에서 지원 

> ISR G2는 IOS기반의 마지막 VXML 게이트웨이이다.

- UCS 서버와 스펙 기반의 하드웨어 지원

> CISCO UCS 서버 / UCS-E on ISR Router

- 2015년 말에 출시 예정

- CCE /PCCE 11.5버전 부터 적용 예정


7. JRE 업데이트

- JRE 7 update 51 그리고 later Java 7 Update


8. 업그레이드 path

- 9.0(1) 에서 10.0(1) 또는 10.5(1)

- 10(1) / 10.5(1) 에서 11.0 으로 업그레이드 가능


9. End Of Life Milestones

- 10.5버전의 경우

> 판매는 2017년 6월

> 소프트웨어 유지보수 2018년 6월 

> TAC 지원 2020년 6월


http://www.cisco.com/c/en/us/products/customer-collaboration/unified-customer-voice-portal/eos-eol-notice-listing.html

 


[Finesse]

1. IP Phone Agent

> 78XX, 88XX, CIPC 8.6.4

2. 증가된 Wrap-up 코드

 

Finesse 10.X 

Finesse 11.X 

Global Codes

100 

100 

Team Codes

100

1500

Codes per Team

100

100

3. Phone Book Entry

 

Finesse 10.X 

Finesse 11.X 

Global Phone Book

10

10 

Team Phone Book

50

300

Contact across all phonebooks

1500

50000

contact per call control agent

1500

1500 

4. 추가 기능

- NTLMv2 인증 지원

- finesse와 클라이언트 사이에 400ms round-trip time 지원 (기존 200ms)








:
Posted by 부다투더리